이 기사는 활용 사례, 장점, 및 임베디드 시스템 프로그래밍 기억 장치 직접 접근(DMA)을 활용하는 장단점 설명한다.그 기사들은 CPU의 더 효율적인 운항을 위한 것이며 기억 주변 모듈로 어떻게 기억 장치 직접 접근 상호 작용에 대해 설명합니다.그 기사는 또한 다른 DMA버스 엑세스 아키텍처와 각각의 유리한 점이 독자들에게 소개하겠습니다.
입력 캐패시턴스는 고임피던스 및 고주파 작동 증폭기(opamp)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사양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포토다이오드 접합 캐패시턴스가 작을 경우 opamp 입력 캐패시턴스가 노이즈 및 대역폭 문제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OPAMP 입력 캐패시턴스와 피드백 저항기는 앰프의 응답에 극을 생성하여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고 높은 주파수에서 노이즈 이득을 증가시킵니다. 그 결과 안정성 및 위상 여유가 저하되고 출력 노이즈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전의 일부 CDM(용량-차이 모드) 측정 기술은 고임피던스 반전 회로와 안정성 분석 및 노이즈 분석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매우 지루할 수 있습니다.
스위칭 조절기의 EMI는 복사 및 전도 방출(CE)로 구분됩니다. 이 자료에서는 전도된 배출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공통 모드(CM) 노이즈와 차동 모드(DM) 노이즈의 두 범주로 추가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CM-DM이 왜 구별되는가? CM 소음에 효과적인 EMI 완화 기법이 반드시 DM 소음에 효과적일 필요는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므로 전도된 방출원을 식별하면 이를 억제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에서는 LTC7818 제어 스위칭 레귤레이터에 대해 총 전도된 배기 가스에서 CM 배출과 DM 배출을 분리하는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CE 스펙트럼에서 CM 노이즈와 DM 노이즈가 나타나는 위치를 알면 전원 공급기 설계자가 EMI 억제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 설계 시간과 BOM 비용을 장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instagram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