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연소 엔진 차량은 낮은 주행 속도에서도 엔진 소리를 냅니다. 일반적으로 보행자 및 기타 교통 참여자는 차량이 보이지 않을 때 타이어 소리 및 기타 배출된 소음을 시각 및 청각 식별하여 접근하거나 출발하는 차량을 인식합니다. 전기차(EV)는 엔진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차(HEV)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PHEV)는 저속으로 이동할 때와 기존의 내연기관(ICE)이 작동하기 전에 거의 조용하게 움직입니다. 이러한 차량은 19mph 미만의 속도로 주행할 때 듣기 어렵습니다. 속도가 빨라지면 타이어 사운드가 우세해집니다.
직렬 연결, 고에너지 밀도, 고 피크 전력 리튬 폴리머 또는 리튬-철 인산염(LiFePO4) 셀로 구성된 대형 배터리 스택은 모든 전기 자동차(EV 또는 BEV)와 하이브리드 가스/전기 자동차(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또는 PHEV)에서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ES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일반적입니다. 특히 전기차 시장은 대규모 직렬/병렬 연결 배터리 셀 어레이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년 전 세계 PHEV 판매량은 77만 5천대였으며, 2017년에는 113만대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용량 셀에 대한 수요 증가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가격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극한 및 극한 환경에서도 매우 오랫동안 뛰어난 신뢰성과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는 리졸버는 EV, HEV, EPS, 인버터, 서보, 철도, 고속열차, 항공우주 등 위치 및 속도 정보가 필요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차(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PHEV) 또는 전체 전기 차량 등 전기 자동차(EV)를 아직 운전하고 있지 않다면, 곧 운전할 수 있습니다. 거리 불안은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이제 환경에 갇힐 걱정 없이 환경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는 EV의 프리미엄 가격을 상쇄하기 위해 많은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가 내연기관(ICE) 차량을 구매하는 것을 막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부 정부는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EV를 제작 및 판매하도록 의무화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다른 정부들은 시장이 결국 그것들에 의해 지배되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반면 다른 정부들은 모래에서 더 명확한 선을 그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은 이미 2030년까지 ICE 차량을 금지할 것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