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16개의 배터리 셀 시리즈 측정 ▶ 최대 수명 TME: 셀당 3.3V에서 ±1.8mV(?40°C ~ +125°C) ▶ 셀 전압의 동시 및 연속 측정 ▶ 구성 가능한 통합 로우패스 필터링 ▶ 고전압 배터리 팩을 위한 스택형 아키텍처 ▶ 내장 ISOSPI 인터페이스 ▶ 2Mbps 분리 직렬 통신 ▶ 세그먼트당 최대 20m의 단일 트위스트 페어 사용 ▶ 낮은 EMI 민감도 및 배출량 ▶ 끊어진 와이어 보호를 위한 양방향 ▶ 커패시터 또는 변압기가 결합됨 ▶ 외부 보호 없이 핫 플러그 허용 ▶ 프로그램 가능한 펄스 폭 변조를 통해 채널당 최대 300mA의 패시브 셀 밸런싱 ▶ 최대 10개의 범용 아날로그 입력 또는 디지털 I/O 온도 또는 기타 센서 입력 I2C 또는 SPI 마스터로 구성 가능 ▶ 키오프 상태에서 셀 및 온도 모니터링을 위한 저전력 셀 모니터링(LPCM) 포함 ▶ 4μA 절전 모드 공급 전류 ▶ 버스바에 대한 규정 ▶ 자동차 용도에 적합한 AEC-Q100
▶ 최대 2Mbps의 격리된 양방향 직렬 데이터 통신 ▶ 호환성이 떨어짐: 싱글(ADBMS6821) 및 이중(ADBMS6822) ▶ 완전히 독립적인 이중 트랜스시버(ADBMS6822) ▶ 커패시터 또는 변압기를 사용한 간단한 갈바닉 격리 ▶ 단일 트위스트 페어에 대한 양방향 인터페이스 ▶ 최대 100m까지 케이블 길이 지원 ▶ 매우 낮은 EMI 민감도 및 방출 ▶ 아날로그 장치 배터리 모니터용 LPCM 지원 ▶ LPCM 시스템 웨이크업용 인터럽트 출력 ▶ 4Mbps 단방향 모드 ▶ 대부분의 SPI 시스템에서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 초저공회전 전류 ▶ 자동 인터페이스 웨이크업 감지 ▶ 작동 온도 범위: ?40°C ~ +125°c ▶ 3.0V ~ 5.5V isoSPI 드라이버 전원 공급 장치 ▶ 마이크로컨트롤러에 대한 1.7V ~ 5.5V 인터페이스 ▶ 웨이크업 및 모니터링 기능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한 3.0V~30V 입력(12V 배터리 호환) ▶ 32 리드, 측면 납땜식 LFCSP ▶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AEC-Q100
▶ 직렬로 최대 8개의 배터리 셀 측정 ▶ 최대 수명 총 측정 오류: 1.5mV ▶ 수백 개의 셀을 지원하는 스택형 아키텍처 ▶ 내장형 isoSPI 인터페이스 ▶ 2Mb 격리된 직렬 통신 ▶ 최대 20m의 단일 트위스트 페어 사용 ▶ 낮은 EMI 민감도 및 배출량 ▶ 끊어진 와이어 보호를 위한 양방향 ▶ 콘덴서 또는 변압기 결합 ▶ 외부 보호 기능이 없는 핫 플러그 내성 ▶ IC 및 애플리케이션 회로 고장 모드에 대한 진단 ▶ 시스템의 모든 셀을 측정하기 위한 304μs ▶ 프로그래밍 가능한 노이즈 필터가 있는 16비트 ADC ▶ PWM을 사용하여 채널당 최대 300mA의 수동 셀 밸런싱 ▶ 7 GPIO 또는 아날로그 입력 ▶ 온도 또는 기타 센서 입력 ▶ I2C 또는 SPI 마스터로 구성 가능 ▶ 슬립 상태 공급 전류: 5.5μA ▶ 노출된 패드가 있는 48-리드 LQFP 패키지 ▶ 자동차 용도에 적합한 AEC-Q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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