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9일 토요일

P 보도자료

img

맥심, 국내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위 러브 스타트업’ 진행

- 맥심 고객 성공 사례 확인한 신청자 전원에게 보드·스타트업 증정
- 국내 스타트업이 시제품을 빠르고 쉽게 만들도록 도와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대표 최헌정 www.maximintegrated.co.kr)가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위 러브 스타트업(We Love Startup)’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맥심은 기업이 확인된 스타트업 신청자 전원에게 보드와 스타트업 팩을 증정한다. 맥심 웹사이트에서 맥심 제품에 대한 국내외 고객 성공 사례를 확인한 신청자는 맥심의 딥커버(DeepCover) 임베디드 보안 플랫폼 범용 인풋 마이크로 PLC 스마트 포스 센서(Smart Force Sensor)를 포함한 20개 보드 중 원하는 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3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된다.
 
맥심 코리아 최헌정 사장은 “맥심은 국내 스타트업이 시제품(prototype)을 빠르고 쉽게 만들어 시장에 신속하게 진입하도록 돕고 있다”며 “높은 잠재력을 지닌 국내 스타트업이 위 러브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통해 더 나은 개발 환경에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맥심은 위 러브 스타트업 외에도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맥심은 온·오프라인 기술 세미나와 제품 시연 행사를 여는 한편 고객 요청에 따라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평가 플랫폼(EVKit) 지원함으로써 국내 기업이 혁신적 시스템 디자인을 설계하도록 돕는다.
 
국내 성공 사례로 꼽히는 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힐세리온(Healcerion)은 맥심 고집적 트랜시버 및 아날로그 스위치를 이용해 휴대용 무선 초음파 진단기 ‘소논(SONON) 300’ 시리즈를 최근 개발·출시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