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 혁명이 본격화될 조짐이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구글과 우버와 같은 거대 기술 기업들뿐만 아니라 유명한 스타트업들과 함께 우리의 도로와 통로를 바꾸고 미래의 스마트 시티를 위한 틀을 마련할 차세대 자율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머신 러닝, 사물 인터넷(IoT), 클라우드와 같은 기술적 발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μModule® 장치는 표면 마운트 IC와 유사하지만 일반적으로 전력 변환 회로를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필수 지원 구성요소를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DC-DC 컨트롤러, MOSFET 주사위, 자기, 커패시터, 저항기 등이 포함되며, 모두 열 효율이 높은 라미네이트 기판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라스틱 주형 캡을 사용하여 캡슐화됩니다. 그 결과 인쇄 회로 기판(PCB)에 간단히 부착할 수 있는 완전한 전원 공급 장치가 됩니다.
차량용 어플리케이션 회로는 방송 및 모바일 서비스 주파수 대역의 간섭을 방지하기 위해 엄격한 EMI 표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일런트 스위처® 및 사일런트 스위처 2 솔루션은 이러한 표준을 충족하는 기능에 상당한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경우에 세심한 배치가 필수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특히 4스위치 벅 부스트 컨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솔루션을 살펴보고 EMI 챔버 결과를 비교합니다.
역사를 통틀어, 자동차 산업이 인접한 보완적 시장에서 기술을 이전을 활용하는 많은 예가 있습니다. 산업, 소비자, 의료입니다. 광산업에서 컨베이어 시스템 도입을 통한 자동차 대량 생산의 혁명에서부터 30년 전에 전자 제어 장치(ECU)가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능을 처음 사용한 이래 계속되어 온 처리 전력의 활용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산업의 차입과 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기술 이전으로 얻는 이익은 너무 많아서 나열할 수 없습니다.
MCU로 비표준 SPI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현재 많은 정밀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기 (ADC)에는 MCU (Microcontroller Unit), DSP 또는 FPGA를 포함한 컨트롤러와 통신하기 위한 직렬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 (SPI) 또는 일부 직렬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컨트롤러 SPI를 사용하여 비표준 SPI 인터페이스가 있는 ADC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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